디오라마 이용 방법

디오라마 도움말 / FAQ

▣ 디오라마에서 시계 검색하기

Q) 어떻게 시계를 검색할 수 있나요?
  1. A) 디오라마 메인페이지 검색 필터링창을 통해 다양한 필터링 옵션을 지정하여 원하는 시계를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시계 구매하기

  1. 일반 사항
Q) 디오라마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A) 구매를 원하시는 시계를 찾으시고, 해당 시계 판매 페이지에서 “구매”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정된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확보하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유의 사항 : 귀하의 구매계약 거래당사자는 판매자임을 확인드립니다.

Q) 시계 판매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는건가요?
  1. A) 시계 판매 가격은 여러가지 요소가 반영되어 결정됩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당연히 시계 그 자체입니다. 다른 요소로는 추가 비용인 포장, 보험, 배송, 부가가치세 등을 감안하여 판매자가 결정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에 대해서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세요.
Q) 시계를 구매할 때 구매계약의 파트너는 누구인가요?
  1. A) 귀하의 계약 파트너는 해당 시계의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입니다.
Q) 시계 구매에 대한 문의에 대해 판매자의 응답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A) 판매자가 적시에 응답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입니다. 디오라마는 국내 유일의 시계거래 온라인 플랫폼이기에 다양한 판매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각 판매자의 업무 시간과 휴무 정책이 다를 수 있고, 문의를 너무 많이 받을 경우에도 응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감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등록되어 있는 제품의 진품 여부에 대한 우려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A) 디오라마에는 전문 판매자가 위조품 시계를 제공해서는 안 된다는 약정 기준이 있습니다. 전문 판매자는 저희가 거듭 검증하며 해당 판매자 대다수가 이미 오랫동안 명품 시계를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문 판매자가 가품을 제공했다는 증거가 발견될 경우, 해당 판매자는 곧바로 디오라마에서 퇴출될 것입니다.

정품 브랜드 시계 중에도 수리 중에 해당 모델에 원래 장착되어 있던 원래 부품과 1:1로 일치하지 않는 예비 부품을 사용한 상태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빈티지 시계의 경우 예비 부품이 부족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에는 전문 판매자가 부품 교체에 대해 알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특별히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실 경우는 믿을 만한 전문 감정업체에서 진품여부를 직접 확인 받으시고 최종 거래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Q) 시계 판매자에게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1. A) “판매자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판매자에게 시계에 대한 문의를 작성하여 보내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가격 제안”을 받는 옵션을 지정한 판매자에게는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가격을 따로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다른 광고에 대해서는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버튼을 통해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이메일을 통해 귀하의 메세지를 받습니다. 판매자가 메세지를 읽거나 답변하는 시점에 대해 저희는 아무런 정보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 대신 판매자의 전화번호가 기재되어 있다면 판매자에게 전화로 연락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광고 페이지 상의 등록 “판매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 배송
Q) 배송 시간이 얼마나 걸리며 배송 비용은 얼마인가요?
  1. A) 시계 판매 광고에 이미 예상 배송기간 및 배송비를 기재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Q)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까?
  1. A) 마이페이지에서 배송 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기
Q) 개인 판매자에게 구매할 때 어떤 것에 주의해야 하나요?
  1. A)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디오라마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귀하의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 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개인 판매자와의 직접 거래 시에는 귀하가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장소에서 만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관련 방법 중에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널리 인정받는 시계 전문 감정업체의 업무 공간에서 직접 시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1. 전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기
Q) 디오라마에서는 전문 판매자를 어떻게 검증하나요?
  1. A) 디오라마의 모든 전문 판매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관한 검증을 포괄적으로 거쳐야 합니다.

전문 시계 판매자는 다음의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본 규정의 내용은

  • 플랫폼상에서 그리고 디오라마와 관련해 입력된 본인과 업체에 대한 모든 정보는 사실에 입각합니다
  • 오직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제품만을 거래합니다
  • 제품의 상태에 대해 정확한 사실만을 전달하며, 손실된 제품에 대해서는 문서와 사진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디오라마를 통해 이메일로 전달받은 고객의 문의사항에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합니다.

항상 공정한 거래 절차를 기본 바탕으로 합니다. 상호간의 의견 불일치가 발생할 경우, 판매자는 고객과 함께 쌍방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위 사항들을 위반할 경우 디오라마 회원 자격까지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박탈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1. 결제
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A)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을 신용카드나 계좌이체를 통해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 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신용카드는 500만원 이하, 계좌이체는 2천만원 이하 상품만 결제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입금은 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1. 환불
Q) 환불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1. A) 전문 판매자가 등록한 시계 판매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환불 조건이 불충분할 경우, 시계를 구매하시기 전에 해당 판매자로부터 환불 조건에 대해 문의하시고 답변을 받아 그 내용을 파악 하셔야 합니다. 판매자에게 반송하시기 전에 환불 요청 만료 시점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을 들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Q) 제품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A) 디오라마안전결제를 통해 구매했을 경우: 반품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실 경우, 그 즉시 이메일(info@seoulwatch.co.kr)로 연락해 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직접 지불하셨을 경우 환불에 관해서는 해당 업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으로 규제되는 반송 또는 환불 권리가 없음에 유의하십시오.

Q) 반송 비용은 누가 부담 하나요?
  1. A) 반송 비용은 구매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 보험에 가입하셔야 할 경우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단, 판매자 귀책 사유로 인한 경우는 판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1. 구매자 보호
Q) 디오라마의 구매자 보호가 무엇인가요?
  1. A) 디오라마의 구매자 보호를 통해 구매자께서는 주문부터 환불까지 종합적인 보호를 받으시게 됩니다:
  1. 인증 받은 전문 판매자
  2.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
  3. 배송 보험 적용 발송
  4. 진품 보증
 
Q) 어떤 경우에 디오라마의 구매자 보호가 적용되나요?
  1. A) 디오라마의 전문 판매자로부터 시계를 주문하셨다면, 언제나 디오라마 구매자 보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디오라마의 시스템을 통해 진행한 주문이어야 합니다. 디오라마의 전문 판매자가 아니라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면 구매자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디오라마안전결제(에스크로 결제)
Q) 디오라마안전결제 이용료는 얼마인가요?
  1. A) 디오라마안전결제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Q)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디오라마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1. A) 그렇습니다. 저희가 문의에 대해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귀하 주문의 최신 상태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Q) 구매 제품에 대해 어떻게 결제하나요?
  1. A) 현재로서는 신용 카드 또는 계좌 이체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페이지에 가능한 결제 방법이 표시됩니다.
Q) 환불 처리 시 금액을 돌려 받을 수 있나요?
  1. A) 에스크로를 통해 시계를 구매하신 경우, 환불이 최종 결정될 경우 시계 구매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반송 비용은 추가 부담하실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디오라마 홈페이지 회원 등록

  1. 일반 사항
Q) 디오라마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A) 등록하셔서 명품 시계의 세계에 가까이 오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와 빠르고 안전하게 소통하고 나만의 개인 메뉴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계정에 포함되어 있는 자신의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하기

회원등록을 통해 꿈꾸던 시계를 선택하신 전문 판매자로부터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문의에 대해서는 전문 판매자가 귀하께 바로 응답할 것입니다.

모든 정보를 눈에

마이페이지에 매력적인 상품을 관심 목록에 지정해두고 신속하게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저장한 다음 항상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마이페이지 덕분에 흥미진진한 상품 견적은 하나도 놓치지 않게 됩니다.

편리하게 판매 페이지 생성하고 관리하기

디오라마를 통해 시계 구매 뿐만 아니라 판매까지도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등록을 통해 신속하고 간편하게 판매 페이지를 생성하고 몇 단계만으로 시계를 당사 플랫폼에 소개하실 수 있습니다.

Q) 어떻게 개인 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1. A) 이메일 주소(ID) 및 비밀번호로 마이페이지 메뉴에 로그인하십시오. 프로필에서 이름, 주소, 전화번호, 비밀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설정메뉴에서 포털 및 이메일 설정을 변경하고,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거나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Q)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1. A)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메뉴의프로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하단에서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시면 기존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 비밀번호 잊어버림을 클릭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다음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 안내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Q) 회원 계정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1. A) 삭제하려면 마이페이지 메뉴 중 프로필에서 “계정 삭제”를 클릭합니다. 저장된 관심 목록, Watch Collection, 저장된 검색어 및 모든 개별 판매 페이지도 같이 삭제된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Q) 디오라마를 통해 메시지를 보낼 수 있나요?
  1. A) 디오라마에서는 간편하고 안전하게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메시지를 보내 읽고 응답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이용하시려면 반드시 로그인 된 상태여야 합니다.

보안 보호

메시지를 통해 주문 및 결제를 안전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 또는 판매자에게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제공할 필요가 없으므로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도 제 3자와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점에 있어 귀하의 정보와 메시지는 당사에서 안전합니다.

  효율적인 소통

디오라마 홈페이지에서 직접, 빠르고 간편하게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메일 프로그램 또는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한눈에 보기

메시지를 쉽게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 및 판매자와의 현재 및 과거 소통 내용을 보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문의 및 주문의 현재 상태를 항상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불일치가 발생할 경우 귀하를 보호할 수 있도록 여기서 이전 소통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보낸 메시지를 취소할 수 있나요?
  1. A) 이미 보내신 메시지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1. 관심 목록
Q) 관심목록은 어떻게 확인하고 수정하나요?
  1. A) 마이페이지 메뉴의 관심 목록 탭 아래에서 관심 목록에 저장한 상품페이지가 전부 나오므로 이에 빠르게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하트 기호를 클릭하시면 개인 관심 목록에 해당 상품페이지가 들어갑니다. 하트 기호를 다시 클릭하면 해당 광고가 관심 목록에서 제거됩니다. 그 사이에 해당 상품페이지의 재고가 없어질 경우, 해당 상품페이지를 더 이상 불러올 수 없습니다.

 

▣ 시계 판매

  1. 일반 사항
Q) 디오라마에서 판매 시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1. A) 디오라마에서는 귀하의 시계를 판매하기 위한 판매 페이지 등록비를 별도로 책정하지 않고 무료로 홍보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판매에 성공할 경우에만 판매 가격 중 5.5%(부가세 포함)의 커미션을 부과합니다.

커미션은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판매액 지불 시 총판매 대금에서 서비스 이용료, 결제 수수료 및 결제망 이용료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을 귀하에게 지급합니다.

 

Q) 판매 페이지는 언제까지 플랫폼에 게재되는가요?
  1. A) 최초 등록 승인 시점부터 3개월 동안 디오라마 플랫폼에 게제됩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다른 곳에 제품을 제공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 안에 제품을 판매하지 못하신 경우, 게제 기간을 추가로 3개월 동안 연장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하시려면 경우에 따라 해당 제품을 귀하께서 계속 소유하고 있다는 물증이 필요합니다.
Q) 개인 판매자는 판매 페이지를 몇 건 게시할 수 있는가요?
  1. A) 개인 판매자는 최대 10개의 상품 판매 페이지를 동시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개인 판매자가 전문업체와 같은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개인 판매자의 판매 페이지가 전문업체의 판매 페이지라는 인상을 줄 경우, 해당 광고를 게시하지 않을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오라마에서 전문업체로서 시계를 판매하고자 하실 경우, 전문 거래자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Q) 디오라마에서 직접 시계를 매입하나요?
  1. A) 디오라마는 온라인 장터로서 시계 애호가들을 서로 연결해드리고, 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성립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제품을 구매, 평가 또는 검토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을 판매 페이지에 직접 등록하여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1. 시계 판매
Q) 시계 판매 페이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A) 판매 등록 도우미를 통해 귀하의 시계 판매 페이지를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ㆍ시계 모델명을 비롯하여 각종 스펙을 등록 양식에 입력하여 주시고, 귀하의 시계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 주십시오.

ㆍ 설명이 자세할수록 구매 희망자가 귀하의 판매 페이지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ㆍ귀하의 판매 페이지에 다각도로 촬영된 시계의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 및 시계를 준비해 주십시오.

ㆍ판매자로 등록하고 돈을 귀하의 계좌로 직접 지불할 수 있도록 은행 계좌를 입력하십시오.

Q) 시계의 상태 등급은 어떤 기준으로 지정해야 되나요?
  1. A) 여기서 시계의 상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등록한 상품 판매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디오라마에서 언제 승인을 하나요?
  1. A) 디오라마에 상품 판매 페이지가 없다면 다음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1. 판매 페이지 승인을 아직 수행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2. 모든 디오라마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새로운 판매 페이지는 거듭 확인 후 승인합니다. 이 점검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실시합니다. 활성화는 보통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이 소요됩니다.
  1. 사용자 계정이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활성화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사용자 계정을 확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Q) 상품 판매 페이지는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1. A) 마이페이지 메뉴의 ‘판매 등록하기’에서 귀하의 개인 판매 페이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귀하의 판매 페이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Q) 상품 판매 페이지는 언제 삭제할 수 있나요?
  1. A) 승인된 판매 페이지는 앞으로 3개월 동안 온라인 플랫폼에 있게 됩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디오라마에서만 제품을 제공해야만 구매 희망자가 실망하는 일이 없습니다. 중대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디오라마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시계 판매는 세부적으로 어떻게 진행됩니까?
  1. A) 디오라마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판매하십시오. 즉, 구매자가 구매 가격을 에스크로 계좌로 이체할 때까지는 시계를 배송하지 않습니다. 상품이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하면 구매 가격이 지급됩니다.
 
Q) 구매자의 태도가 모호하다는 인상을 받을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1. A) 그럴 경우 불필요한 위험 부담을 질 필요가 없습니다. 주의점: 귀하의 계좌에 지불 금액이 입금된 것을 확인한 후에 제품을 배송할 것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통한 결제 확인은 신뢰하지 마십시오.

물론 구매자에게 시계를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전문 시계 감정센터와 같이 보안 장비를 통해 감시되는 곳을 만남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Q) 구매자에게 어떤 결제 방식을 제공할 수 있나요?
  1. A) 구매자는 보통 디오라마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지불합니다. 즉, 구매자가 주문 후에 보안 에스크로 계좌에 일단 구매액을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귀하께서 시계를 구매자에게 보내고 시계가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하자마자 지불이 된 구매 가격을 받습니다.

물론 구매자에게 제품을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전문 시계 감정센터와 같이 보안 장비를 통해 감시되는 곳을 만남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이 경우 안전한 결제 수단으로 에스크로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Q) 판매 커미션은 언제 지불하게 되나요?
  1. A) 커미션은 최종적으로 판매에 성공할 경우에만 판매 가격 중 5.5%(부가세 포함)의 커미션을 부과합니다.

커미션은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판매액 지불 시 총판매 대금에서 서비스 이용료, 결제 수수료 및 결제망 이용료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을 귀하에게 지급합니다.

Q) 개인 판매자는 어떻게 시계를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나요?
  1. A) 시계가 수취인에게 안전하게 도착하도록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 포장: 배송 상자는 크기가 적합하고 튼튼한 것으로 고르고 포장재는 충분히 사용하십시오.
  • 구매자로부터 받은 배송 주소는 사전에 확인해보십시오. 이 주소는 잘 보이고 읽기 쉽게 배송 상자에 붙여야 합니다.
  • 보험: 발송 전에 운송 보험에 대해 미리 숙지해두시기 바랍니다. 보험은 시계 같은 귀중품에도 반드시 적용돼야 하며 손상 및 손실에 대해 완전히 가치를 보장해주는 것이어야 합니다.
  • 트래킹: 발송물 추적이 가능한 운송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발송 후에는 구매자에게 추적 ID(운송장 번호)를 전달하여 발송물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1. 전문 판매업체 시계 판매
Q) 어떻게 전문 판매업체로 등록하나요?
  1. A) 디오라마에서는 간단한 절차를 걸쳐 전문 업체 판매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업체(사업자)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2. 판매금액 수령 계좌 정보 기재
  3. 업체(사업자) 인증 서류를 전송하십시오.

귀하의 전문 판매자 계정이 디오라마에 의해 승인된 후에 귀하의 시계 판매가 게시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귀하의 정보와 서류를 검토한 후에 계정이 승인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해 다음 필수 서류를 신청페이지에서 업로드하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 전화 요금 고지서나 전기 요금 고지서 형태의 주소 증명서 등.

4. 전문 판매 업체 등록

Q) 판매 페이지에 입력한 정보의 구속력이 얼마나 있나요?
  1. A) 귀하의 정보는 구속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판매 페이지를 항상 사실에 입각해 정확하게 관리하셔야 합니다. 당사는 잘못된 정보 기재로 인한 반품 또는 주문 취소가 발생할 경우 규정 위반 수수료를 청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Q) 제시한 재고 여부 정보를 준수하지 않으면 규정 위반 수수료를 부과 받게되나요?
  1. A) 주문이 결제 완료된 상태에서 귀하가 설정한 배송 시작 기간이 지난 후 주문이 취소될 경우, 규정 위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때 취소를 제기한 자가 구매자인지 또는 판매자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Q) 규정 위반 수수료를 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A) 귀하의 판매 페이지를 항상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여 규정 위반 수수료를 피할 수 있습니다.
  • 매번 주문 승인 전에 시계의 재고가 실제로 있는지 여부와 제시한 발송 날짜를 준수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 구매자에게 정보를 충분히 제공하고 제때 알리십시오. 예를 들어 공급 지연으로 인해 시계의 재고가 없을 경우, 주문을 최대한 빨리 취소합니다.
    ·  귀하가 생각하시기에 규정 위반 수수료가 잘못 발생한 경우, 귀하를 위한 개별 담당자에게 연락해주십시오.
Q) 규정 위반 수수료는 얼마나 되나요?
  1. A) 규정 위반 수수료는 제품 판매 성공 시 부과되는 판매 커미션의 50%입니다.